>
본문 바로가기

댕댕's ARTIST

해쉬스완 사진 셀카 남친짤 모음

해쉬스완 셀카중 역대급이라고 생각하는 순둥하게 나온 사진


이건 그 다음으로 잘나온 사진인듯

진짜 말랐다 ㅋㅋㅋ 이때가 쇼미 막 나올때 였을걸 벌써 꽤 오래됐네.. 여전히말랐지만

그 시절 올티x해쉬스완

이사진 ㅋㅋㅋ 셋다 맘에들었는지 세 명 다 인스타에 올렸었던 짤

덕강이 멜론 프사

덕광이와 고깃집에 간다면 이런느낌일77ㅏ...☆ #남친짤

문희준급 머리길이

밤에는 해쉬스완

저녁엔 해쉬스완

덕강이 밥은 댕댕이

왼쪽분 시강 ㅋㅋㅋㅋ 누군지 궁금하네 ㅈㄴㅋㅋㅋ

인스타보면 덕강이는 좀 집돌이인듯 집돌인데 집에 친구들을 불러서 노는 느낌? ㅋㅋㅋ

구찌장인 한덕광

이 때가 재작년이엇으니 이거 올라왔을때 서서히 지코땜에 널디 유행하고 그 다음해에 아이유병 도져서 널디 품절 됐던게 갑자기 생각나네 ㅋㅋㅋ

한덕광 사진찍을때 가오포즈로 맨날 이렇게 찍음 ㅋㅋㅋㅋㅋㅋ

이런 가오는 대환영.. 섹시하다..ㅜ

이 사진도 옛날에 인기 개많았던 사진..

이건 가오빼고 담배만 남은 사진인데 자기가 키우는 강아지보다 더 귀엽게 나온득 ㅋㅋㅋ ㅜㅜㅜ

풉풉풉 메롱

덕광왕


그리고 이 사진.. (말잇못)

이거 올리려고 이번 글 열심히 썼다..